Love in Action Faith in Motion | Evangelism, Service & Enlightenment for people with special needs
여름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밴쿠버밀알 LA 캠프)
밴쿠버밀알 편집부
Aug 1, 2015
올해 LA 캠프는 미주밀알 서부지역연합 사랑의캠프(Camp Agape)가 2박 3일간UCSB에서 열렸습니다. 밴쿠버밀알 참가자들은 시원한 날씨와 좋은 사람들, 그리고 풍성한 식사와 잘 준비 된 프로그램들과 함께 예배와 세족식 등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즐거움 가운데 깊이 경험하였습니다. 밴쿠버밀알은 좀 떨어져 있는 관계로 캠프준비에 참여하지를 못합니다. 잘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까지 얹어 놓은 곳에 가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는 느낌이어서 늘 미안하면서도, 그래서 늘 좋고, 감사합니다. 올해는 더 많이 연구하고 애써 준비한 것이 역력한 정말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셔서 숟가락 놀리기에 바빴습니다. “감사, 또 감사”입니다.
그리고, 이어서3박 4일간의 감동캠프를 가졌습니다. 리버사이드침례교회가 캠프를 지원해 주셨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재미 있고 신나게 즐기는 가운데 사람들을 만나고 라이프 스킬을 훈련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예년보다 더 도전하고 성취하는 과정을 보였으며, 변화와 발전을 보여주어 아주 기쁘고 감사하였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로 감동캠프를 호스트해 주신 리버사이드침례교회는 담임목사님을 비롯하여 온 교회가 환영하고 협력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교우들의 섬김은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시면, 저렇게 섬겨서 다른 이들을 기쁘게 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품게 할 만큼 귀하게 저희를 섬겨 주셨습니다. 또 밴쿠버밀알이 편안하고 편리하게 감동캠프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여러 편의를 지원해 주신 남가주밀알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 의젓하고 행복해 하고 또 편안해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내 아들이 멋진 청년으로 보입니다.” 이번 캠프에 참석한 친구의 엄마가 보내온 내용입니다.